애니원 소식

애니원에 관련된 다양한 소식들을 접해보세요.

㈜애니원, 2017 품질경영 선포

작성자 : 관리자 작성날짜 : 2017.11.05. 14:32:24 조회수 : 3447



 2017724일 주식회사 애니원은 품질 경영 선포식을 가졌습니다. 이 자리에는 곽영진 대표이사를 비롯하여 임직원이 모두 모여, 품질은 자부심이라는 생각으로 철저한 고객 중심의 품질 경영을 실천할 것을 다짐하였습니다.

 

  품질 경영이란 최고경영자의 리더십 아래 품질을 경영의 최우선 과제로 삼는 것으로서, 고객 만족을 통한 기업의 장기적인 성공은 물론 경영 활동 전반에 걸쳐 모든 구성원의 참가와 총체적 수단을 활용하는 전사적, 종합적인 경영관리체계를 일컫습니다. 애니원은 지난 4, ISO 9001 인증기관인 EUROCERT KOREA(유로써트 코리아)로부터 ISO 9001 인증을 획득한 바 있습니다.

 

  이 자리에서 임직원 대표로 나선 생산부 김상민 대리와 품질관리부 유태종 주임은 품질방침 및 계획(QP), 품질관리를 위한 실시 기법과 활동(QC), 품질보증(QA), 활동과 공정의 유효성을 증가시키는 활동(QI) 등을 담은 선서를 낭독하며, 애니원이 IT 소재 업계에서 세계 최고의 업체로 도약하는데, 품질경영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각자 맡은 바 책임을 다할 것을 임직원 모두가 다짐하였습니다.





 이날 곽영진 대표이사는 혁신의 핵심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라며, 고객에게 감동을 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품질 경영을 시작한다.”고 그 선포를 알렸습니다. 또한 고객 감동을 위해 품질 불만 제로화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오늘의 품질 경영 선포가 끝이 아닌 시작임을 마음 속에 새겨달라고 당부하였습니다.









댓글 : 0
* 댓글은 최대 500자까지 작성 가능합니다.

자동등록방지문구 입력(대소문자를 확실히 적어주세요.)

captcha
문구 새로고침
등록